메릴랜드 운전면허 (불체자도 가능)

메릴랜드 운전면허 (불체자도 가능)

AtlantaJoa 0 748

메릴랜드  운전면허

 

메릴랜드  교통국에서는 2011 부터 서류미비자들에게 정식으로 8 짜리 면허 발행해 주고 있습니다.  (합법적)

한국 면허증 또는 타주 면허증 무시험 교환 가능

필요한 유효한 한국 여권메릴랜드 거주지 주소

 

Real ID 면허증영주권 또는 시민권 자들에게 발행해 주는 연방정부 신분증으로    있는 테러방지를 위한 우측 상단에 INHANCED DRIVER LICENSE 또는 별표가 박혀있는  면허증 입니다서류 미비자에게 발행되는 면허증에는 "FEDERAL LIMITS APPLY" (2023 6월 부터 시행 예정라는 말이 우측 상단에 박혀 있습니다서류 미비자에게 Real ID 또는 신분 노출 안되는 면허 발급해 준다는  거짓그리고  정부에서 합법적으로 발행하는 것이므로 신분상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습니다안심하시도 운전하실  있고 연방정부를 제외한 곳에서 신분증으로 사용하실  있습니다wa non compliant driver license images - Bing images 앞의 link 를 클릭해 보시면, 첫음 두개의 면허증 우측 상단에INHANCED DRIVER LICENSE, 세번째 면허증 우측상단에는 FEDERAL LIMITS APPLY 가 박혀이씀을 보실 수 있습니다. 


FEDERAL LIMITS APPLY 가 다른 주에서 발행되는 서류미비자 면허증에 만 박혀있고, 자기들 주 발행 불체자 면허증에는 없는 것 같이 신청자들을 속이고 겁을 줘서 끓어 모르려는 운전학교 인양 행세하는 부로커의 수법에 속으시면 안됩니다.


LIMITED TERM DRIVER LICENSE  학생비자종교비자와 같은 단기 합법 신분자에게 발행되는 단기면허 입니다서류미비자에게 발행되는 면허에는 그런 문구는 없습니다. 영어가 서투신 분들을 속이고 겁을 줘서 끓어 모르려는 운전학교 인양 행세하는 부로커의 수법에 속으시면 안됩니다. limited-term driver license - Bing


소위 말하는 뿌로카가 아닙니다주소 제공하지 않습니다 

(여러 사람이  주소에 신청하면나중에 면허 취소의 원인이 되고 주에서도 면허를  받게 됩니다.)



0 Comments
아틀란타조아 최신글